얼마 전 아이폰 16 플러스를 구입했다. 그것도 두 개. 물론 남편과 나는 모두 2년 이상 사용해서 바꿀 때가 되긴 했다.남편은 아이폰 13 프로였고, 나는 아이폰 12 프로 였다.그동안에도 여러 번 바꾸려고 했다. 14프로를 애플공홈에서 주문했다가 바로 반품한 적도 있었다.좀 더 버텨보자 하고.하지만 2024년 중반부터 배터리가 다 되어서 인지 아무리 꽉 채워서 출근하고, 회사에서도 계속 충전을 했지만 사용만 하면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어 저전력모드로 넘어간 적도 자주 있었다.더 이상 버틸 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 애플공홈에서 찾아보다가 무이자할부 되는 카드들을 살펴보게 되었다. 그중에 눈에 띈 게 무이자 7개월 할부 이벤트를 하는 광주카드를 보게 되었다. 어라? 광주카드?무이자 할부가 6개월도 아니고 7개월이라고? 광주은행을 찾아 확인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