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우리비씨카드 DA카드의 정석을 유용하게 써왔다. 전월실적이 없어도 기본으로 전가맹점에서 0.8% 청구할인 되고, 무이자 2~3개월 할부는 상시 사용할 수 있었으며 좀 더 긴 기간이 필요할 때는 라이트할부를 분기별로 신청해서 부분무이자할부로 잘 사용해 왔다.
이번에 DA카드의 정석2 가 나왔길래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살펴보니 어째 이상해졌다. 연회비는 비싸졌고, 상시 무이자2~3개월 할부 기능이 없다. 이상해서 계속 들여다 봤지만 진짜로 없었다.
이제 더이상 장점을 잃은 우리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다.
현대제로카드도 마찬가지다 지금은 에디션2를 쓰고 있는데 이것이 단종되고 에디션3가 나왔는데 이것도 우리카드와 마찬가지로 상시 무이자 2~3개월 할부 기능이 빠져 있다. 이러면 굳이 현대 제로카드와 우리카드를 쓸 필요가 없어졌다.
급 카드알아보기 돌입.
비씨카드는 라이트할부기능이 있어서 일단 비씨카드로 알아보았다.
비씨카드사에서 만든 BC바로카드가 있다.
전월실적없고 무이자할부 가능한 카드를 찾으러 카드고릴라에 들어갔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BC 바로 클리어 플러스 이다.
연회비가 해외겸용인데도 불구하고 5,000원이다. 전월실적이 있어서 좀 그렇긴한데 어차피 상시무이자할부 기능있으면 되니까. 살펴보니 뭔 할인들이 많긴한데 나한테 안 맞는 것이고, 전월실적이 15만원이상이어야 할인을 받는 거니깐.
내가 원하는 것은 바로 이것!
전국 모든 가맹점 2~3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 기능이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용이나 마스터용이나 똑같이 5,000원이다. 게다가 가족카드는 별도의 연회비를 청구하지 않는다. 앗싸. 무이자 할부용으로 나와 남편 카드를 신청했다. ㅋㅋㅋ 라이트할부도 신청했는데
비씨카드 홈페이지 중앙 메뉴에 요 메뉴가 있다. 본인이 라이트할부기능을 신청하면 가족카드도 자동으로 포함된다. 음하하 좋아 좋아. 다음은 사이트에서 라이트할부시 수수료 면제분을 표기해놨다.